여행가이드

시원하고 상쾌한 바다내음 속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보물섬 남해로 떠나보세요!

검색
검색 닫기
남해군여행검색

신나는 보물섬, 남해군여행을
도와줄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세요!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여행맞춤정보 열기 닫기
여행맞춤정보 닫기
여행맞춤정보
누구와 함께 하세요?
언제 떠나세요?
무엇을 타세요?

4차메뉴

남해군, 전국 SNS 감성사진·영상 공모전 수상작 선정

작성일
2021-11-16 08:54:54
작성자
문화관광과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일 씨의 다른 입선작 '해창의 아침'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일 씨의 다른 입선작 '해창의 아침'

남해군(군수 장충남)은 ‘2022 남해군 방문의 해’를 맞이해 진행한 ‘전국 SNS 감성사진·영상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22일까지 작품을 공모한 결과 영상 10편과 사진 168점이 접수 되었으며, 심사결과 영상 4편과 사진 4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방문의 해 홍보슬로건인 ‘남해군이 여러분을 마중합니다.’에 착안한 ‘마중’이었다. 영상부문 수상작은 최우수 박헌수 ‘지태와 아빠 남해로 마중가다’, 우수 김연재 ‘따뜻한 남해 5월의 마중’, 장려 조금숙 ‘남해로 어서 오시다’, 장려 배유미 ‘남해, 마중’ 등이다. 
 사진부문 수상작은 최우수 김일 ‘남해 보리암의 일출’, 우수 김근중 ‘남해 금산 봄마중’, 장려 곽은지 ‘바래길로 오시다’, 장려 문경란 ‘오래된 친구’ 등이다.
 영상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박헌수 씨의 작품은 심사위원들로부터 “나레이션, 구도, 영상, 촬영기법, 오디오, 자막, 홍보성, 안정감이 있고 아버지와 아들의 다정한 나레이션까지 있어 완벽한 작품”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사진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일 씨의 ‘남해 보리암의 일출’은 “단풍과 잘 어우러진 풍경을 묘사하고 바다의 운해와 산세의 곡선이 살아있음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남해군은 수상작과 함께 입선작 40점을 KTX·SRT역 및 대중밀집 장소 등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영상은 읍 중심도로변에 전광판을 통해 송출될 계획이다.
담당부서 :
관광진흥과 관광정책팀( 055-860-8601)
최종수정일 :
2022.07.29 13:09:01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