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설 명절 맞아 따뜻한 기부 행렬 이어져

남해군, 설 명절 맞아 따뜻한 기부 행렬 이어져

남해군, 설 명절 맞아 따뜻한 기부 행렬 이어져

남해군, 설 명절 맞아 따뜻한 기부 행렬 이어져

BNK 경남은행 남해지점 400만원 상당 꾸러미

남해연안어선 어업자율관리공동체 150만원 기탁

 

BNK 경남은행 남해지점은 지난 6일 군수실을 방문하여 2024 설 명절을 맞아 5만원 상당의 꾸러미 상자를 80세대에 기탁했다. 꾸러미 상자는 수건, 주방 세제, 김 등 총 15종의 생필품, 식료품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BNK 경남은행 남해지점은 매년 명절 기탁을 이어오고 있으며, 여름·겨울나기 지원 사업,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 등 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을 통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특히, 최근 5년간 총 7735만 원에 달하는 현금 및 현물을 기탁한 바 있다.

 

구근태 서부영업본부장은 “BNK경남은행에서는 지역을 위해 꾸준히 기부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있다면 꾸준히 참여하고 싶고 기부를 통해서 군민들이 따뜻한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장충남 군수는 군민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꾸준하게 기부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화답했다.

 

이와 함께 같은 날 남해연안어선 어업자율관리공동체에서도 군수실을 방문하여 현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은 유대승 위원장, 김덕회 부위원장, 김성진 총무가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이 진행되었으며, 유대승 위원장은 올해로 우리 공동체가 발족한 지 3년이 되었는데 30여명의 회원들과 뜻을 모아 올해부터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앞으로도 공동체가 더 발전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 많은 기부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 공동체에서는 남해군의 해양 환경 보존을 위해 누구보다 힘쓰며 노력하고 있다앞으로도 청정한 남해가 될 수 있도록 우리 공동체가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회원들의 뜻을 모은 소중한 성금 기탁에 감사드리며 남해군 해양 환경 발전에 한 목소리를 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한 성품 및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남해군 내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24-02-08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