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드림스타트, 예비초등학생 입학선물 지원

남해군 드림스타트, 예비초등학생 입학선물 지원

남해군 드림스타트, 예비초등학생 입학선물 지원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남해군 드림스타트가 2020년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입학선물 지원사업을 추진해 저소득 가정 학부모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비 초등학생 입학선물 지원사업은 저소득 가정 아동의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하고자 마련된 사업으로 전체 사업비 150만원 중 프로스펙스 남해점(대표 김낙균·이성심)10%의 비용을 후원한다.

 

드림스타트는 관내 저소득 가정 예비 초등학생 15명에게 지난 1010만원 상당의 입학선물 교환권을 지급했으며, 교환권을 지급받은 가정은 오는 28일까지 프로스펙스 매장을 방문해 입학에 필요한 가방이나 신발, 의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남해점 이성심 대표는 매장을 찾은 가족들이 물품을 교환하면서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뿌듯함을 느꼈다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해군 드림스타트는 올해에도 12세 미만의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들을 위해 학습 및 도서지원, 영양제 지원 등을 실시하고 졸업여행, 가족캠프, 드림나들이 등 프로그램으로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2020-02-26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