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남해군, 이마트와 함께하는 수산물 소비 판촉전

남해군, 이마트와 함께하는 수산물 소비 판촉전

남해군, 이마트와 함께하는 수산물 소비 판촉전

남해군, 이마트와 함께하는 수산물 소비 판촉전

51일부터 6일까지 이마트 전국 110여개 지점우럭회 30% 할인판매

 

남해군이 51일부터 6일까지 전국 이마트 110여개 지점에서 '남해군 우럭회 최대 30할인 판촉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해군은 5월 한 달간 수산물 소비활성화를 위해 남해군 수산물 맛남의 달을 운영하며, 5월의 첫째 날부터 이마트와 함께하는 남해군 수산물 소비 판촉전을 준비했다. 최근 산지 가격 하락과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해군의 우럭 양식 어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남해군은 올해 수산물 상생할인 지원사업으로 국·도비를 확보하여 우럭회 판매가격의 할인 폭을 높였다.

행사기간 동안 청정해역인 남해군 미조항 인근에서 자란 우럭 약 8톤이 출하될 예정이다.

6일간 진행되는 이마트와 함께하는 남해군 수산물 소비 판촉전에서는 우럭회() 1(기존 27,980)이 신세계포인트 적립회원 대상으로 30% 할인된 가격인 19,586 원으로 판매된다.

우럭은 오래전부터 우리민족의 입맛을 즐겁게 해주었던 생선으로 정약전의 '자산어보'에는 검은 빛깔을 띠는 우럭을 '검어(黔魚)'라고 소개되며, 맛이 농어와 비슷하다고 적혀 있다. 특히 우럭은 식감이 쫄깃해서 횟감으로도 인기가 높다.

이마트 생선회 담당 바이어는 남해군 어가에 도움이 되고 고객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우럭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어가와 고객, 모두가 윈윈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남해군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4-04-30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