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남해군, ‘보물섬 드론체험장’ 개장

남해군, ‘보물섬 드론체험장’ 개장

남해군, ‘보물섬 드론체험장’ 개장

상주한려해상체육공원 내 조성체험장 4개소, 강의실 등 갖춰

 

남해군은 다음달 1일부터 보물섬 드론체험장을 개장한다고 30일 밝혔다.

 

상주한려해상체육공원(상주면 상주로60번길 69) 내 위치한 드론체험장에는 체험장 4개소를 포함해 강의실과 사무실, 포토존 등이 조성돼 있다. 특히 50여대의 드론과 충전시스템, 드론시뮬레이터 등도 갖추고 있다.

 

체험장은 11월까지 4개월간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지역 주민이나 관광객은 누구나 체험장을 방문해 무료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체험장에서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으로는 Fun-Fun 드론 기초체험 드론축구 드론 항공촬영 입문이 있으며, 한 프로그램당 소요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이다. 이 중 드론 축구와 드론 항공촬영 입문은 9월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현장신청 또는 남해군청 홈페이지 문화체육시설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신청할 수 있다.

 

남해군 관계자는 남해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남해군민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체험장을 조성하게 됐다드론체험장을 통해 체험형 관광 인프라를 확대해 보다 많은 관광객이 남해군을 방문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물섬 드론체험장과 관련한 문의는 남해군 체육진흥과로 전화(055-860-8671~3)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2020-07-30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