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남해군,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순회설명회 개최

남해군,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순회설명회 개최

남해군,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순회설명회 개최

 

8일부터 17일까지 읍면행정복지센터 및 마늘연구소 대강당

 

남해군이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의 본격적인 추진을 위해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10개 읍면 순회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남해군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 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홍득호 부군수, 곽갑종 추진단장)는 지난달 30일 오후 2시 보물섬 마늘나라 대회의실에서 3차 추진위원회를 개최해 추진단 운영규정과 읍면 순회 사업설명회 계획을 최종 확정했다.

 

읍면 순회 사업설명회는 남해군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의 취지와 방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주민주도 농촌 활성화를 위한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8일 남해읍과 이동면을 시작으로 9일 상주면미조면, 14일 남면·서면, 15일 고현면·설천면, 16일 삼동면·창선면, 마지막으로 17일 남해군 내 관계기관 및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설명회는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17일 설명회는 마늘연구소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곽갑종 추진단장은 이번 읍면 순회설명회를 통해 농촌신활력 플러스사업에 대한 군민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향후 액션그룹 참여 등에 대해서도 널리 알려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기본계획수립 과정에서 군민들의 의견도 다양하게 청취해 반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해군 농촌 신활력 플러스사업 및 읍면 순회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진단 사무국(전화 055-860-399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2020-07-01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