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영화관 빨리 열어주세요

작성일
2020-08-10
이름
김○○
조회 :
736
영화관 빨리 열어주세요 남해군에 그나마 유일한 제대로 된 문화 공간인데 위탁업체가 없다고 이렇게 오랫동안 문을 닫아놓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코로나는 자리 띄엄띄엄 앉게하고 마스크 착용하게 하면 될것이고 인력은 군에 공익요원도 있고 군에서 직영으로 운영해도 충분할듯 합니다 빨리 영화관 문열어서 반도, 강철비, 다만악에서구하소서 볼수 있게 해주시고 주말 오전엔 예전처럼 어린이용 애니메이션도 상영해 주세요 촌에 산다고 촌놈으로 살고싶지 않습니다

[답변]영화관 빨리 열어주세요

작성일
2020-08-12
이름
문화관광과
조회 :
9
먼저 보물섬시네마에 대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귀하께서 요청해주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올해 2월 코로나19로 인해 임시휴관에 들어갔던 보물섬시네마는 코로나 사태가 어느 정도 진정되면 재 개관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한 업계 불황으로 위탁사업자가 적자부담을 견디지 못하고 7월 폐업함에 따라 당분간 문을 닫게 되었습니다.

영화관 운영은 전문인력의 기술과 연계 시스템, 컨텐츠가 결합되어 운영되는 것으로 현재 남해군에서는 새로운 운영자를 찾기 위한 행정절차 등을 준비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내 영화관을 재개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외 궁금하신 사항은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860-8623)으로 문의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